이용약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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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시게이트 개인정보 취급방침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갤럭시아머니트리(주)(이하"회사"라 한다)가 오프라인 제휴 점포를 통해 각종 선불 지불수단을 판매 또는 충전하는 cashgate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제공함에 있어 "회사"와"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용자(이하"고객"이라 한다)간"서비스" 제공 및 이용에 관한 제반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그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약관의 명시와 효력, 게시 및 개정

  • 제1항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 ("고객"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 모사전송번호, 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등을"고객"이 쉽게 알 수 있도록"서비스" 인터넷 홈페이지(www.cashgate.co.kr 이하"회사 홈페이지") 초기 서비스화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고객"이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 제2항 본 약관은 회사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에게 공시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 제3항 회사는 변경사유가 발생할 경우 본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상기 제2항에 의거 효력을 발생합니다.
  • 제4항 회사는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회사 홈페이지의 초기화면에 1개월전 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하며, 고객의 특별한 문제제기가 없는 한 승인으로 간주합니다.
  • 제5항 회사는 전자금융거래법,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약관의규제에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 할 수 있습니다.

제3조 약관외 준칙

본 약관에 명시되어 있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관계법령 및 판례, 상관습 등에 따릅니다.

제4조 용어의 정의

  • 제1항 "선불형 지불수단"(이하 "선불수단"이라 한다) : "회사" 또는 "회사"의 "제휴업체"가 카드 방식, 웹 출력 방식, 영수증 방식 또는 기타의 방식으로 발행하여, "점포"에서 판매 및 충전이 가능하도록 한 지불수단이다.
  • 제2항 "서비스" : "점포"에서 "고객"의 요금 지불의 대가로 "회사" 또는 "회사"의 "제휴업체"의 상품 및 서비스를 이용 ·구매할 수 있도록 처리하거나, "선불수단"의 저장가치를 증액 시켜주는 등의 모든 행위 또는 절차입니다.
  • 제3항 "점포" : "서비스"에 대한 요금 수납 업무를 위해 "회사"와 제휴계약을 체결한 오프라인 유통 채널 입니다.
  • 제4항 "제휴업체" : "선불수단"을 발행해서 "회사"의 "서비스"를 통해 배포하는 법인 또는 개인입니다.
  • 제5항 "가맹점" : "선불수단"을 구입/충전하여 이용하는 "고객"에게 디지털 정보, 상품 및 서비스 등을 판매하기 위하여 "회사" 또는 "제휴업체"와 "선불수단" 결제를 채택한 업체 또는 개인
  • 제6항 "카드 번호" : "고객"이 "서비스"로 "가맹점"의 상품 및 서비스를 이용 구입.충전 시 입력해야 하는 카드번호 또는 영수증번호 입니다.

제5조 구입 및 충전

  • 제1항 "고객"은 회사가 지정한 "점포"에서 "선불수단"을 구입/충전 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가 규정하지 않은 장소에서 부당한 방법을 통해 취득한 "선불수단"에 대한 불이익을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제2항 "선불수단"의 구입/충전 금액은 1회 최소 3천원부터 최대 5만원까지 구입/충전이 가능하며, "고객"의 요청에 따라 1천원 단위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단, 회사는 "고객"의 요청 및 사업목적에 따라 발행하는 "서비스"의 화폐단위, 권면금액 및 충전금액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 제3항 "고객"은 현금 결제를 통해서만 "선불수단"을 구입/충전할 수 있으며, 기타 결제수단을 통한 "선불수단"의 구입/충전은 불가능합니다.
  • 제4항 "선불수단"의 충전은 카드형만 가능하며 이외의 방식은 충전이 불가능합니다.

제6조 서비스 이용 및 제한

  • 제1항 "고객"은 구입시 선택한 '선불수단'의 종류에 따라 가맹점이 제공하는 디지털 정보, 상품 및 서비스 등을 이용가능하며 카드형의 경우 (국제)전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회사는 "고객"의 요청 및 회사의 필요에 의해 일부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 "선불수단"를 발행할 수 있습니다.
  • 제2항 사용 가능한 "가맹점"은 "회사"나 "제휴업체"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그 내용은 "서비스" 홈페이지(www.cashgate.co.kr)에 공지합니다.
  • 제3항 전화서비스 이외에 제공되는 기능에 대해서 그 사용상의 제한(성인인증 및 회원가입 등)은 해당 서비스의 약관에 적용을 받습니다. 해당 서비스의 약관이 존재하지 않을 경우 별도의 부칙을 본 약관에 반영합니다.
  • 제4항 "선불수단" 이용자는 1회 이상 구입/충전 시에 "고객"으로서의 본 이용약관이 지정하는 모든 권리를 행사 할 수 있습니다.

제7조 "선불수단" 관리

  • 제1항 "서비스"를 통하여 구입한 "카드 번호"는 이용이 허용되는 "가맹점"에서 즉시 사용이 가능합니다.
  • 제2항 "카드 번호"는 "고객"이 보안에 유의하여 관리하여야 하며, "고객"의 관리소홀로 인하여 발생되는 제반사고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으며 전적으로 "고객"의 책임입니다. "회사"는 이에 대한 주의사항을 "고객"이 충분히 숙지할 수 있도록 안내 및 게시하여야 합니다.
  • 제3항 본 조 제2항의 고객의 관리소홀은 고객이 "선불 수단"을 제3자에게 대여하거나 그 사용을 위임한 경우 또는 양도나 담보의 목적으로 제공한 경우, 제3자가 "선불수단"을 이용 하여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음을 인지함에도 불구하고 "카드 번호"를 누설하거나 노출 또는 방치한 경우를 말합니다.

제8조 서비스 중단, 해지

  • 제1항 천재지변이나, 기타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가맹점이 재화 또는 용역을 제공하기 곤란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과 "선불수단"의 사용이 중단될 수 있습니다.
  • 제2항 "고객"이 준수사항을 위반했을 경우 "회사"는 임의적으로 해당"고객"의 "선불수단"을 해지 시킬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의 손해정도에 따라 그 잔액은 반환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제3항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고객"에게 "회사 홈페이지"를 통하여 공지합니다.
  • 제4항 "회사"는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인 중단으로 인하여 "고객"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제9조 구입취소 및 잔액 반환

  • 제1항 "고객"이 대금결제 후 제공받은 "선불수단"은 구입/충전일로부터 7일 이내에 해당금액의 100%에 대해서 취소가 가능하며 반드시 영수증을 지참하여 구입하신 "점포"에서 취소하셔야 합니다.
  • 제2항 "고객"의 잔액 반환 요청시 해당 "선불수단"이 영수증형일 경우는 권면금액의 80% 이상 사용하고, "회사"는 소정의 절차를 통해 "회사"는 잔액을 현금으로 반환합니다. "선불수단"이 카드형의 경우 환불 및 잔액 반환에 대한 정책은 카드 발행 "제휴업체"에 의하여 이루어지며 해당 "제휴업체"의 환불, 잔액 반환 정책에 준합니다.
    1. 환급대사카드
    • 가. 권면액이 1만원 이하인 카드 : 표시된 총사용 금액의 80%이상 사용한 경우
    • 나. 권면액이 1만원 초과하는 카드 : 표시된 총사용 금액이 60%이상 사용한 경우
    • 다. 유효기간이 만료된 카드 : 미사용 잔액의 100분의 80을 환급
  • 제3항 위 2항은 잔액에 대해 적용됩니다.
  • 제4항 위 2항의 환불 또는 잔액 반환은 "고객"이 지정한 은행계좌에 온라인 송금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지급 하며, 이 때 발생하는 제반비용은 "고객"이 부담합니다.
    홍보용,비매품으로 무상 제공된 "선불수단" 및 영수증형, 카드형 공히 구입/충전시 할증,할인된 적용 금액에 대해서는 환불 되지 않습니다.
  • 제5항 단, 권면금액의 80%이상을 사용하였을 경우 회사는 제반비용 없이 잔액의 전부를 환불합니다.
  • 제6항 제4항의 제반비용이란 해지수수료(권면금액[충전시 충전금액 포함]의 5%와 계좌이체시 발생하는 송금수수료(500원) 등 기타비용으로 잔액반환에 소요되는 제반비용을 말합니다.
  • 제7항 "회사"는 "고객"에게 제4항의 온라인 송금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잔액을 반환할 경우 본인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확인자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 제8항 "가맹점"에서의 결제수단으로 이용시 해당 "가맹점"의 장애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받지 못했을 경우에는 가맹점의 해당사이트의 환불정책에 따릅니다.
  • 제9항 제 8조 1항의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선불 수단"에 기록된 잔액의 전부를 환급합니다.
  • 제10항 "선불 수단"의 결함으로 "서비스"를 제공받지 못할 경우 그 잔액의 전부를 환급합니다.

10. 개인정보관련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에 관한 사항

  • 제1항 "선불수단" 유효기간은 최초 구입일로부터 1년이고, 카드형의 경우 충전시 충전일로부터 자동 1년 연장됩니다.
  • 제2항 홍보용, 비매품 "선불수단"의 경우 회사에서 임의로 유효기간을 별도로 설정할 수 있으며, 홍보용, 비매품에 대해서는 유효기간 연장이 불가 합니다.
    단, 충전시 본 조 1항에 의거 유효기간이 1년 연장됩니다.
  • 제3항 "선불수단"의 유효기간은 서비스 홈페이지(www.cashgate.co.kr)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제4항 유효기간이 만료된 "선불수단"은 사용할 수 없으며, 유효기간 만료 이전 "고객"의 유효기간 연장 요청시 요청일로부터 1년 연장이 가능합니다.
    유효기간이 만료된 카드잔액의 환불을 요청할 경우, 이용약관 제 9조에 따라 현금으로 환불합니다.

제11조 면책조항

  • 제1항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 제2항 "회사"는 "고객"에게 분실이나 도난의 통지를 받기 전에 입은 "선불수단"의 저장가치에 대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제3항 "고객"이 제휴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있어서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경우 및 "가맹점"을 통해 입수한 자료로 손실을 본 경우에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2조 기타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 또는 약관 해석상 분쟁이 발생하는 경우, "고객"과 회사의 합의에 의하여 결정하되, 합의가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 관계법령 및 일반관례에 따릅니다.

[부칙]

제1조 : [시행일] 이 약관은 2005 년 9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부칙]

제1조 : [시행일] 이 약관은 2007 년 7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