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HomeHELP GateFAQ

캐시게이트에서 자주 질문 하시는 내용에 대한 답변들을 모아 두었습니다

내용

편의점에서 모든 거래가 완료되었는데 영수증 출력이 안되었습니다. 어떻게 처리하나요?
거래는 성공했는데 영수증 출력 되지 않았을 경우 해당 편의점의 Cashier가 편의점 본사의 관리부를 통하여 해당 건을 취소해드리며, 이후 새로 구입하시면 됩니다.
편의점캐시 영수증 분실하였다고 재발행 또는 반품요청합니다. 어떻게 처리하죠?
편의점캐시 영수증은 유가증권에 되어 분실시 재발행이 불가능하며, 반품시에도 영수증을 필히 지참하여야 반품가능합니다. .
편의점캐시를 일부만 사용하고 남은 잔액에 대해서도 POS에서 반품이 이루어지나요?
편의점캐시는 사용되지 않은 상태(잔액이 100%존재해야함)에서만 POS에서 반품가능합니다. 단, 고객이 구매한 금액에 80% 사용한 경우에는 갤럭시아머니트리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남은 잔액에 대해서 갤럭시아머니트리를 통해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1566-0123) .
고객 반품시에 POS에서 에러 발생되었는데요. 고객분에게 돈을 먼저 드려도 될까요?
고객 반품시에 POS에러 발생되었다면 우선 갤럭시아머니트리 (고객센터 1566-0123)에 에러발생에 대한 사항접수와 편의점캐시 사용여부를 꼭 확인 하신 후 고객반품 진행하셔야 합니다. 간혹 사용된 편의점캐시에 대해서 반품요청이 들어올 수 있습니다. .
온캐시, 넥슨캐시, 에그머니, 도토리상품권을 구매했는데 카드번호가 없어요
위 상품들은 카드번호 자릿수가 길어 영수증 하단 반품안내 다음 줄에 인쇄되어 있습니다.영수증 하단내용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한게임 사이트에서 상품권(문화상품권, 해피머니상품권, 온캐시등등)으로 결제했는데 일부금액만 결제되었어요(3만원 결제요청 했는데, 1만원만 결제됨)
한게임 사이트의 경우 상품권 결제한도가 있습니다. 월 10만원까지 결제가능하며, 상품권별로 3만원까지 결제 가능합니다. 한도 초과로 일부금액만 결제되었다면 남은 금액은 다음달에 결제가능합니다. .
문화상품권(컬쳐캐쉬)를 샀는데 게임사이트에서 결제 할 수 없어요
문화상품권(컬쳐캐쉬)은 컬쳐랜드사이트에서 컬쳐캐쉬로 충전한 후 각 게임사이트에서 컬쳐랜드 아이디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